세븐틴, 7월 초 리패키지 앨범 컴백..신곡도 수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6.13 16: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그룹 세븐틴/사진=김휘선 인턴기자


아이돌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이 오는 7월 초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한다.

13일 오후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세븐틴이 오는 7월 초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그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신곡도 수록될 예정이다. 타이틀 곡과 수록될 곡 등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논의 중이다"며 "또한 리패키지 앨범 활동 계획은 아시아 투어 일정으로 인해 한 달 정도를 논의 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세븐틴다운, 세븐틴스러운 밝고 건강한 분위기로 앨범이 꾸며질 계획이다. 멤버 우지가 앨범 프로듀싱을 맡게 됐다"고 설명했다.

세븐틴은 앞서 지난 4월 정규 1집 앨범 'FIRST `LOVE & LETTER'를 발매했다. '예쁘다'를 타이틀 곡으로 활동,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세븐틴은 올 하반기 '세븐틴 1st 아시아 투어 2016'를 진행한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오는 8월 13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필리핀 마닐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태국 방콕, 호주 멜버른과 시드니, 홍콩, 중국 베이징, 대만 등에서 개최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