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제훈,'파수꾼' 윤성현 감독 다시 뭉친다..'사냥의 시간' 준비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6.06.07 11:02 / 조회 : 46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제훈/사진제공=CJ E&M


배우 이제훈과 윤성현 감독이 다시 뭉친다.

7일 영화계에 따르면 이제훈과 윤성현 감독은 '사냥의 시간'을 같이 하기로 의기투합해 준비에 한창이다. 이제훈과 윤성현 감독은 2011년 독립영화 '파수꾼'으로 인연을 맺은 사이. 두 사람 모두 '파수꾼'으로 영화계에 큰 주목을 받았다.

이후 이제훈은 '건축학개론' '점쟁이들' '분노의 윤리학' '탐정 홍길동' 등 여러 상업영화와 '시그널' 등 TV드라마를 오가며 맹활약했다. 반면 윤성현 감독은 '파수꾼' 이후 투자배급사 쇼박스와 계약을 맺은 뒤 5년이 넘게 신작을 내놓지 못했다.

당초 윤성현 감독은 쇼박스와 '본영'이란 영화를 준비했었다. '본영'은 통일 한국이 된 뒤 벌어지는 갈등을 다룬 액션 스릴러였다. 하지만 여러 이유로 결국 제작이 무산됐다.

윤성현 감독은 그 뒤 '사냥의 시간'이란 새로운 영화를 준비해왔다. 이제훈과 같이 의기투합하면서 시나리오를 계속 발전시키고 있다. 쫓고 쫓기는 피 튀기는 스릴러다. 롯데 엔터테인먼트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제훈과 윤성현 감독이 '파수꾼' 이후 다시 뭉치는 '사냥의 시간'이 어떤 모습으로 관객과 만날지, 관심이 쏠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