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드디어 마주한 母子 장근석과 윤진서..눈물의 상봉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6.05.17 12: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드라마 '대박' 출생의 비밀을 알아버린 장근석이 어머니 윤진서와 마주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대박'(극본 권순규, 연출 남건 박선호)에서 는 백대길(장근석 분)과 숙빈 최씨(윤진서 분)가 상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대길은 숙빈 최씨가 머물고 있는 처소에 있다. 대길은 숙빈 최씨의 앞에 무릎을 꿇고 앉은 채 그녀를 똑바로 바라보고 있다. 눈 앞에 있는 이가 자신의 어머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듯 대길의 눈빛은 혼란과 의문, 원망 등 다양한 감정을 담고 있다.

반면 아들과 마주한 숙빈 최씨는 하염없이 눈물을 쏟아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그 동안 아들을 눈 앞에 두고도 밝힐 수 없었던, 아들이 무수한 고초를 당하는 걸 보고만 있어야 했던 어미의 마음이 오롯이 느껴진다.

백대길은 태어날 때부터 비범하지만 파란만장한 운명을 타고난 인물이다. 숙빈 최씨(윤진서 분)의 아들로 태어난 왕자임에도 불구하고 육삭둥이라는 이유로 갓난 아기 때 궁 밖으로 내쳐져야 했던 슬픈 풍운아이다.


그런 대길의 운명이 큰 전환점을 맞이했다. 아버지인 숙종(최민수 분)과 어머니인 숙빈, 이제는 아우인 연잉군(여진구 분)까지 알았지만 정작 본인만은 모르고 있었던 출생의 비밀을 이인좌(전광렬 분)를 통해 알게 된 것이다.

그 동안 투전꾼 백만금(이문식 분)이 아버지인줄로만 알고 살아온 대길이다. 백만금을 죽인 이인좌에게 복수의 칼날을 겨누기 위해 전국의 투전방을 깨고, 목숨까지 걸어가며 한양으로 돌아온 대길이다. 때문에 대길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먼 길을 돌고 돌아 만난 모자는 어떤 대화를 나눌 것인가. 숙빈 최씨의 오열과 함께 대길의 반응이 어떤 모습일지, 이들 모자의 만남이 중반부를 넘어선 '대박'의 향후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주목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