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태양의 후예' OST 많은 사랑 감사..나도 애청자"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6.04.14 15: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YJ 공식 페이스북 캡처


그룹 JYJ 김준수가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How Can I Love You'가 '퍼펙트 올킬'을 달성한 것에 대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밝혔다.

14일 김준수는 JYJ 공식 페이스북 라이브 영상을 통해 "갑자기 SNS를 통해 인사드리게 됐다. 생방송이 가능하다는 것이 너무 신기하다"며 "인사를 드리게 된 이유는 자정에 공개된 OST가 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다. 모두 여러분 덕분"이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준수는 이어 "나도 '태양의 후예' 애청자로서 너무 재밌게 보고 있으며, 벌써 마지막회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는다. 아마도 '태양의 후예' 인기에 힘입어 OST가 좋은 결과를 얻지 않았나 싶다"며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오늘 마지막회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김준수는 "5월에 새 앨범이 나오게 됐다. 열심히 준비 중"이라며 "멋진 곡들로 찾아뵙겠다. 많이 기대해 주시고 기다려 달라"며 앨범 발매 소식을 밝혔다.

14일 0시에 발매된 김준수의 'How Can I Love You'는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등 8개 음원차트의 1위를 차지하며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 기존에 공개했던 음원들 역시 10위권 혹은 20위권 안에 나란히 랭크되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태양의 후예' OST 중 가장 마지막 곡으로 발매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퍼펙트 올킬'을 달성한 'How Can I Love You'는 슬로우 템포의 재즈풍 발라드로 사랑을 망설이는 모든 이에게 용기를 내어 한 걸음 더 다가가길 바라는 마음을 이야기한 노래다. 감미로운 가사를 속삭이는 듯한 창법으로 표현한 준수의 보이스가 나른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어우러져 더욱 로맨틱한 노래가 탄생했다.

한편 '태양의 후예'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낸 드라마로 14일 오후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