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뷰티바이블' MC 활동..본격 방송활동 재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3.17 10: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시카 / 사진제공=코리델 코리아


소녀시대를 탈퇴한 제시카가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2016 S/S'의 새로운 MC로 나서며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재개한다.

17일 케이블채널 KBS Drama 측은 제시카를 '뷰티바이블 2016 S/S'(이하 '뷰티바이블')의 새 얼굴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제시카는 '뷰티바이블'에서 살아있는 생활밀착형 뷰티 정보와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프리미엄급 뷰티비법을 시청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새롭게 단장한 '뷰티바이블'에서는 다양한 뷰티 전문가들의 신뢰도 있는 돌직구 뷰티 토크는 물론 일반인 모델의 현장 뷰티 시연이 이루어질 계획이다.

'뷰티바이블' 제작진은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패션뷰티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는 제시카는 '뷰티바이블' MC로 적격이라 판단했다"라며 "해외의 뷰티 트렌드는 물론 제시카만의 차별화된 뷰티 노하우를 생생히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뷰티 프로그램 첫 단독 MC를 맡게 된 제시카는 "오래 전부터 뷰티에 관심이 많아 이번 뷰티바이블의 MC가 되어 너무나 기쁘고 설렌다. 이번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시청자 분들에게 정확한 정보들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는 당찬 각오를 밝혔다.

한편 '뷰티바이블'의 뷰티 멘토로는 레인보우 재경이 합류해 MC 제시카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뷰티바이블'은 오는 4월 2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