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마스터-국수의 신' 출연 확정 "철저히 분석, 준비"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3.09 09:2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천정명/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천정명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제작 베르디미디어·드림E&M)에 출연을 확정했다.

9일 오전 '마스터-국수의 신' 측에 따르면 천정명이 극중 무명 역으로 출연한다.


'마스터-국수의 신'은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중 천정명이 맡은 주인공 무명은 빼앗긴 운명을 되찾기 위해 스스로 이름을 버린 비범한 삶을 펼치는 인물이다. 그는 어린 시절에 인생을 뒤바꿀 일생일대의 사건을 겪고 스스로 보육원에 들어가 무명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갖게 됐다. 이후 자신의 욕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살게 된다. 여기에 국수 장인이었던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은 무명이 어떻게 '국수의 신'으로 거듭날 지에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천정명은 "무명이 지닌 강렬한 힘과 매력이 연기에 대한 갈증과 욕심을 불러일으켰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좋은 기회인 만큼 철저히 분석하고 준비해서 무명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마스터-국수의 신' 관계자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천정명의 강렬한 연기의 향연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천정명을 비롯한 주요 캐릭터들의 배우 라인업이 어벤져스급으로 완성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스터-국수의 신'은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오는 4월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