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vsA씨, 아이 친권 행사-양육자 지정 놓고 이견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6.02.26 16:26 / 조회 : 9828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현중 / 사진=스타뉴스


가수 겸 배우 김현중과 전 여자친구 A씨가 자녀의 친권 행사자 및 양육자 지정을 놓고 서로 다른 입장을 재확인했다.


26일 서울가정법원 가사2단독(이강호 판사)의 심리로 김현중에 대한 친자확인 소송 첫 변론이 열렸다. 이날 변론에는 양측 변호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이견을 보이고 있는 친권 행사자 및 양육자 지정에 대한 엇갈린 입장을 내놨다.

이날 김현중 측 변호인은 '친권, 양육비 문제에 대해 양 측 협의 가능한가'라는 재판부의 질문에 "조정은 없다"며 "원고는 원고대로 피고는 피고대로 서로 아이를 키우기를 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A씨는 지난해 김현중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주장했고, 그해 9월 출산했다. 같은 달 24일 김현중을 상대로 친자확인소송을 제기했다.

A씨의 아이에 대한 유전자 검사 결과,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법의학교실로부터 김현중의 부권확률이 99.9999%라는 결과가 나왔다.


이에 김현중 측 법률대리인은 "A씨 측이 김현중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주장했을 때부터 사실이 맞다면 책임지겠다고 했다"며 "(친자확인검사를 통해) 친자임이 확인되기만 하면 양육 등에 대한 문제를 책임지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다음 재판은 오는 4월 8일 오후 4시 열린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