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SNL7' 첫 게스트..'치인트' 서강준 패러디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6.02.25 10:24 / 조회 : 109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샤이니 멤버 태민이 tvN 예능 'SNL코리아7'의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25일 tvN에 따르면 태민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SNL코리아7'의 시즌 첫 게스트로 등장할 예정이다.

태민은 최근 신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태민은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NL코리아7'을 통해 방송활동도 이어갈 계획이다.

태민은 지난해 'SNL코리아6'에서도 호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태민은 이날 방송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tvN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을 패러디한 '고기 인 더 트랩' 코너에 출연할 예정이다. 태민은 먹을 것을 좋아하는 수상한 유정 선배의 이야기를 다루는 이 코너에서 서강준이 맡은 역할인 백인호를 연기한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태민은 서강준 못지않은 미모를 발산해 눈길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이날 함께 공개된 김민교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김민교가 '치즈 인 더 트랩' 속 이성경이 연기하는 백인하 역할을 맡게 됐다. 커다란 눈으로 이성경 특유의 눈을 부릅뜨는 연기를 그대로 재현했다는 후문이다. 김민교는 오묘한 느낌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유정 역을 맡은 김준현, 홍설 역을 맡은 정연주 그리고 백인호 역할의 태민과 코믹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