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치오 델토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출연 안할 듯"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6.01.13 10:17 / 조회 : 6965
  • 글자크기조절
image
베네치오 델 토로 /AFPBBNews=뉴스1


푸에르토리코 출신 배우 베네치오 델 토로가 마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에 출연하지 않을 것 같다고 밝혔다.

12일(현지 시각) 코믹북닷컴, 커밍순 등 미국 주요 매체들에 따르면 베네치오 델 토로는 오는 2월 촬영에 돌입하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에 합류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베네치오 델 토로는 이에 대해 "아직 제작진으로부터 출연과 관련한 연락을 받지 못했다"면서도 "다시 한 번 콜렉터라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다"고 밝혔다.

베네치오 델 토로는 현재 '스타워즈8' 합류를 결정한 상황이다. 베네치오 델 토로는 오는 3월 촬영에 돌입하는 '스타워즈8'에서 악당 역할로 등장할 예정이다.

베니치오 델 토로는 '유주얼 서스펙트', '씬 시티' 등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배우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마블의 세계관을 우주까지 확장한 작품. 다섯 명의 우주 히어로들이 은하계의 운명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지난 2014년 한국에서 개봉돼 총 131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오는 2017년 5월 5일 개봉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