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자들' 명품조연 조우진, '리얼' 출연..김수현과 만남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5.12.22 14: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조우진 / 사진제공=유본컴퍼니


'내부자들'의 명품 조연 조우진이 '리얼' 출연을 확정, 김수현과 만난다.

조우진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22일 "조우진 배우가 영화 '리얼'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조우진은 극 중 상류 비즈니스 설계사, 변호사 사도진 역을 맡는다.


조우진은 700만 돌파 고지를 눈앞에 둔 영화 '내부자들'의 조상무 역으로 알려진 배우. '내부자들'에서 조우진은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등 명품배우 사이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김수현의 차기작으로 화제를 모은 '리얼'은 화려한 도시 속에서 검은 세계의 의뢰를 말끔하게 처리해온 해결사에게 한 르포작가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느와르. 김수현은 극중 화려한 성공의 욕망에 눈이 먼,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카지노 호텔을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겠다는 야망을 가진 거칠 것이 없는 남자 장태영을 맡았다. '폭력의 도시' ,'사랑을 놓치다' 등을 기획하고 각본을 쓴 이정섭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리얼'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가 영화 제작 및 투자 배급을 위해 설립한 영화사인 알리바바 픽쳐스가 '미션 임파서블5'에 이어 투자하고 중국 내 배급권을 갖게 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년 1월 초 크랭크인을 앞뒀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