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합류..조보아와 삼각관계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11.24 10:10 / 조회 : 912
  • 글자크기조절
image
AOA 멤버 민아/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걸그룹 AOA 멤버 민아가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 합류한다.

24일 오전 민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아가 오는 12월 5일 방송될 '부탁해요, 엄마'(극본 윤경아, 연출 이건준, 제작 부탁해요엄마 문화산업전문회사·KBS 미디어) 33회부터 등장한다.

민아는 극중 청순한 외모로 남자들의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지만 알고 보면 사기꾼 기질이 다분한 미스터리 소녀 고앵두 역을 맡았다. 고앵두는 순박하고 밝은 이형순(최태준 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면서 장채리(조보아 분)와 통통 튀는 삼각관계를 그릴 예정이다.

민아는 2013년 KBS 2TV 드라마스페셜 '사춘기메들리'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지난해 '참 좋은 시절'에서 김희선의 아역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고,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 tvN '꽃할배 수사대' 한설희 역으로 출연했다.

한편 '부탁해요, 엄마'는 앙숙 모녀인 임산옥(고두심 분)과 이진애(유진 분)를 통해 징글징글하면서도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