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새 타이틀곡은 '지못미'..B.I·바비 작사 참여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5.11.11 09: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남자 아이돌 그룹 아이콘(B.I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이 새 앨범 타이틀 곡명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의 두 번째 싱글곡의 제목을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두운 연기 속에서 셔터 문이 열리고 있고, 그 위로 이번 앨범 타이틀 곡명인 '지못미'(APOLOGY)라는 문구가 담겨있어 시선을 끌었다.

또 포스터를 통해 멤버 B.I와 바비(BOBBY)가 작사에 참여했고, YG를 대표하는 프로듀서 테디와 쿠시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음을 알렸다.

'지못미'는 R&B 슬로우곡으로 제목처럼 연인을 지켜주지 못하고 이별하는 아쉬움과 아픔을 표현한 노래로 알려졌다.


아이콘은 이 곡으로 방송 활동에 나선다. 앞서 알려진 정통 힙합곡 B.I&바비의 유닛곡 '이리오너라'는 서브 타이틀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이콘이 새롭게 시도하는 R&B 슬로우곡 '지못미'가 과연 가요팬들에게 어떤 느낌을 전달할지, 또 '취향저격'과 '리듬타'로 신인으로서는 놀라운 성과를 거둔 아이콘이 또 다시 재도약 할 수 있을지 가요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콘은 오는 16일 0시 '이리오너라'와 '지못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어 오는 12월 14일 풀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