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 "아이유 고맙고 소중한 사람" 팬카페에 심경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5.10.08 15: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장기하 아이유 / 사진=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장기하(33)가 2년째 열애 중인 여자 싱어송라이터 아이유(22)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장기하는 8일 장기하와 얼굴들 팬 카페에 "사이 좋게 잘 만나고 있다"라며 아이유와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장기하는 "아이유씨랑은 지난 2013년 10월 아이유씨가 제가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초대석에 출연했을 때 처음 만났다"며 "그때 대화를 나눠보고 저는 '이 사람 정말 멋진 사람이구나'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나중에 이야기를 나눠보니 놀랍게도 아이유씨 역시 그 날 저를 좋게 봐주었더라"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지 벌써 2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다"고 덧붙였다.

장기하는 아이유에 대해 "나에게는 아주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라며 "힘들 때 가장 큰 의지가 되어주는 마음 따뜻한 벗이고 살아가는 데 있어서나 음악을 하는 데 있어서나 배울 게 정말 정말 많은 친구"라고 밝혔다.


그는 또 "나랑 아이유씨를 아껴주시는 분들이 걱정하시는 일 없도록 앞으로도 사이 좋게 잘 만나겠다"며 "서로 격려해 가면서 전보다 더 좋은 음악 만들게요.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아이유와 장기하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