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부터 캐스퍼까지..'언프2' 미녀 래퍼들은 ♥ing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10.06 09:16
  • 글자크기조절
image
크루셜스타와 헤이즈 / 사진=소속사, 스타뉴스


image
긱스 루이와 캐스퍼 /사진=인스타그램


Mnet '언프리티랩스타2'의 캐스퍼에 이어 헤이즈까지 당당하게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 5일 오후 래퍼 크루셜스타(박세윤·26)와 여성 래퍼 헤이즈(장다혜·24)가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크루셜스타 소속사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2년 동안 잘 만나고 있다"라며 "요즘도 잘 지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공개적으로 만난 지 오래 됐는데 갑자기 기사가 나서 본인이 당황스러워 하고 있다"라며 "유명세인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크루셜스타와 헤이즈의 열애 공개에 앞서 '언프리티랩스타2'의 또 다른 미녀 여성 래퍼 캐스퍼(이세린·22)가 힙합 듀오 긱스의 루이(황문섭·25)와 열애하는 것이 알려지며 관심을 끌었다. 두 사람은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커플. 루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캐스퍼의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뽐냈다.


헤이즈와 캐스퍼는 현재 '언프리티랩스타2'에 출연하며 사랑받고 있다. 두 사람은 훈훈한 외모와 랩실력, 그리고 톡톡 튀는 발언으로 주목받고 있다.

헤이즈와 열애 중인 크루셜스타는 랩과 보컬을 넘나드는 싱어송 라이터. 박항률 화백의 차남으로 관심을 끌기도 했다. 최근에는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했다.

루이가 속한 긱스는 지난 2011년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인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를 발표해 사랑 받았다. 루이는 곧 솔로 곡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