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화장품 브랜드 '코이' 론칭..화장품 시장 진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09.24 07:39 / 조회 : 7124
  • 글자크기조절
image
고현정


배우 고현정이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며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24일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고현정은 본인의 노하우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 '코이'를 론칭 했다.

코이(KoY)는 '정성을 다하다, 겉모양 따위가 산뜻하고 아름답다'는 뜻의 '고이'와 고현정의 첫 이니셜을 딴 이름으로, 고현정의 노하우를 담아 피부를 매끄럽고 보송보송하게, 곱게 변화시키겠다는 소망을 담은 브랜드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컴백 후 지금까지 화장품을 직접 써보고 광고를 수락하는 화장품 모델로서, 그리고 지난 5년간 직접 화장품 기획에 참여해오며 수 십 년간 자신의 피부를 다스린 고현정의 남다른 노하우를 가득 담았다"며 "고현정이 지켜온 피부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성분 하나하나 예민하게 스크리닝하고 좋은 것은 아낌없이 넣고 나쁜 것은 미련 없이 뺀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 계획이다"고 밝혔다.

image


코이의 주력 제품은 로션, 세럼, 크림 등 성분이나 역할이 유사한 모이스처 라이저 종류를 여러 단계에 걸쳐 바르지 않고 크림 하나만으로 올 인 원 스킨케어가 가능하고 진정과 보습을 강화시킨 '크림' 제품이다. 더불어 플루이드 에센스와 시트 마스크 등 진정보습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코이 관계자는 "'고현정 크림', '고현정 세럼' 등 고현정이 쓴다는 소문만으로 모든 크림들이 인기를 끌고 먼 나라의 크림까지 국내 론칭시키는 파워를 실현시킬 만큼 고현정의 뷰티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피부의 문제를 제대로 해결하고 크림 하나만큼은 좋은 것을 쓰고 싶어 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채울 수 있고 오래도록 쓰고 싶게 만드는 진짜 크림을 선보일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화장품 브랜드 코이는 오는 10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과 홈쇼핑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고현정은 최근 코스닥 상장사인 포인트아이의 사내이사 후보로 상정됐다.

포인트아이는 21일 주주총회소집결의 정정 공시를 통해, 이사회 결의에서 고병철 아이오케이컴퍼니 현 대표 이사와 이 회사 최대주주이자 소속 배우인 고현정을 포인트아이의 새 사내이사 후보로 올렸다고 밝혔다. 고현정 등의 사내이사 선임 건 및 상호를 포인트아이에서 아이오케이컴퍼니로 바꾸는 사안 등은 오는 10월 27일 열릴 포인트아이의 주주총회에서 최종 결정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