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3주 연속 콘텐츠 파워지수 1위 등극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5.08.03 15: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복면가왕' 화면 캡처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이 3주 연속 콘텐츠파워지수(CPI) 1위에 등극했다.


3일 CJ E&M이 발표한 2015년 7월 4주(7월 20일~26일) 콘텐츠파워지수에 따르면 '복면가왕'이 267.5로 1위에 올랐다. 이로써 '복면가왕'은 7월 2주를 시작으로 3주 연속 콘텐츠파워지수 1위를 수성하며 영향력을 과시했다.

'복면가왕'은 직접 검색자수에서도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대세' 예능프로그램의 힘을 증명했다.

콘텐츠 파워 지수에는 '복면가왕'에 이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247.2로 2위를 차지했다. 3위는 245.1을 얻은 MBC '무한도전'이 뒤를 이었다. 4위는 온스타일 '채널 소시', 5위는 Mnet '쇼미더머니4' 순이다.


특히 '채널 소시'는 순위에 신규 진입함과 동시에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위력을 증명했다. SBS '정글의 법칙'도 순위가 12계단 상승해 6위에 랭크됐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