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강동원, 독립영화 기대주 엄태화 감독 '가려진 시간' 선택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5.07.24 14:57 / 조회 : 638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동원/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배우 강동원이 독립영화 기대주 엄태화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을 함께 한다.


24일 영화계에 따르면 강동원은 최근 영화 '가려진 시간'(제작 바른손필름)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사항을 논의 중이다. 강동원은 최근 엄태화 감독, 쇼박스 관계자들과 만나 '가려진 시간'과 관련해 긍정적인 논의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가려진 시간'은 어느 날 아이들이 동굴에 같이 들어갔다가 한 소녀만 무사히 돌아온 가운데 사라진 소년 중 한 명이 훌쩍 자란 모습으로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 '늑대소년' 같은 새로운 감성을 담은 판타지물이다. 쇼박스에서 투자를 결정하고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가려진 시간'은 '잉투기'로 충무로에서 주목해온 엄태화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이기도 하다. 엄태화 감독은 동생인 배우 엄태구와 함께 류승완-류승범 형제를 잇는 또 하나의 재능 있는 형제 감독-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강동원은 '가려진 시간'에서 성인으로 훌쩍 커버린 소년 역할을 맡아 소녀와 교감을 나누는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강동원은 '군도' 이후 '검은 사제들'과 '검사외전'에 이어 '가려진 시간'까지 쉴 틈 없는 시간을 보내게 됐다.


'가려진 시간'은 주요 인물 캐스팅 작업을 진행하면서 올 하반기 촬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