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파트라는 김연우"..'복면가왕' 순간시청률 26.2%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5.07.20 07:42 / 조회 : 15488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연우 / 사진='복면가왕' 화면 캡처


4회 연속 가왕의 자리를 지킨 '클레오파트라' 김연우의 정체가 공개되는 순간 '복면가왕' 순간 시청률이 26.2%까지 치솟았다.


20일 MBC에 따르면 지난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10주째 가왕의 자리를 지켜 온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정체가 공개되는 순간 분당 시청률이 26.2%에 이르렀다. (TNMS, 수도권 기준, 이하 기준 동일)

'복면가왕' 평균 시청률 또한 17.8%의 시청률을 기록, 지난주 기록한 16.6%를 넘어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 이는 동시간대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높은 시청률 기록으로 나타났다.

'복면가왕'의 선전에 힘입어 '일밤' 전체 시청률도 14.5%로 동시간대 프로그램 중에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복면가왕'에서는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를 꺾고 '노래왕 퉁키'가 새로운 가왕으로 등극했다. 10주간 가왕의 자리를 지킨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정체는 예상대로 가수 김연우였다. 시청자들은 그동안 최고의 무대를 보여준 김연우에게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며 떠나는 가왕에게 감사를 표시했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