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황석정, 이번엔 '해피투게더3' 출연..예능 대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7.11 06:4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황석정/사진=김창현 기자


최근 예능인 못지않은 끼로 '예능 대세'로 불리는 배우 황석정이 이번엔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11일 오전 KBS 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8일 진행될 '해피투게더3' 녹화에 황석정이 출연한다.


이번 '해피투게더3' 녹화는 '야간매점 확장판' 세 번째 '학교 매점 특집'으로 꾸며진다.

관계자는 "'학교 매점 특집'에는 황석정, 김성경, 우현, 김정훈, 안내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며 "게스트들은 각자 학창시절과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추억의 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발군의 예능끼를 발산하는 황석정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특히 '해피투게더3'에 첫 출연하는 만큼 이번엔 또 어떤 입담과 매력을 선보일지 제작진도 궁금해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우현, 안내상의 입담 대결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황석정은 최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해피투게더3'의 '학교 매저 특집'은 오는 30일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