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 이범영 삭발' 부산, 성남전에서 분위기 반전 노린다

김우종 기자 / 입력 : 2015.07.04 09:25 / 조회 : 3260
  • 글자크기조절
image
부산 아이파크 골키퍼 이범영. /사진=부산 아이파크 제공






지난 1일 리그 최강 전북을 상대한 부산 아이파크는 선수들의 달라진 모습으로 리그 최강 전북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선제골을 허용하며 어려운 경기를 펼쳤지만 전반 39분 팀의 떠오르는 신예 이규성의 센스 넘치는 크로스와 팀 최고 고참 최광희의 침착한 슈팅으로 전북의 골망을 갈랐다. 비록 이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진 못했지만 달라진 부산 선수들의 모습은 다가오는 4일 성남과의 홈 경기를 기대하게 했다.

부산은 성남과의 경기에 승리가 절실하다. 울산과 대전을 차례로 승리를 거두며 상승세의 성남을 제물로 달라진 부산의 모습을 확실하게 홈 팬들에게 각인 시켜야 한다.

최근 부산 선수단 내에서는 심기일전하자는 분위기가 차오르고 있다. 부산 선수단 숙소 락커룸에는 "왜 그래? 시즌 끝났어? 아직 경기 많이 남았어! 충분히 할 수 있어! 동료들 믿고 서로 같이 다시 해보자!"라는 문구가 걸리며 선수들의 마음가짐을 다잡고 있다. 또 부산의 수문장 이범영은 지난 1일 전북 원정경기 전 삭발을 감행해 정신무장을 하는 등 각오가 남다르다.


분위기 반전의 시발점으로 삼고 있는 이번 성남전은 부산아이파크의 올 시즌 일정의 후반기가 시작점이다. 부산아이파크는 시즌 중반에 접어든 시기에 맞춰 하프 시즌권을 판매한다. 하프 시즌권은 기존 시즌권 대비 50%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추가 서비스로 영화예매권과 구단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단, 기존 연초에 제공되었던 유니폼 할인 쿠폰 혜택은 제공되지 않는다. 그리고 이번 성남전에도 올 시즌 매 경기 250명을 추첨해 영창뮤직 디지털피아노, 아이패드, 에어부산 왕복항공권 등을 제공하는 푸짐한 경품행사도 어김없이 홈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주말 저녁의 축구 축제를 책임질 부산아이파크의 티켓 예매는 부산아이파크(www.busanipark.com) 및 인터파크(sports.interpark.com)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구단 전화 051-941-1100 과 페이스북 facebook.com/bsipark를 통해 가능하다.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