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검사' 주상욱, 미소로 여심 저격..'심쿵미소 6종세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6.27 18:01 / 조회 : 11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미소 한 방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주상욱의 미소가 공개됐다.

27일 오후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 연출 전산·김용수,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극중 하대철 역을 맡은 주상욱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주상욱은 '복면검사'에서 낮에는 속물검사지만 밤에는 복면을 쓴 채 악당을 응징하는 정의의 사나이가 되는 하대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는 서글서글하면서도 능청스러운 연기로 '복면검사'의 진지한 복수스토리와 맞물러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공개된 사진 속 주상욱은 시간, 장소를 불문하고 얼굴 가득 미소를 머금고 있다. 속물검사일 때는 물론, 검은 복면을 뒤집어 쓴 채 악당을 응징하는 정의의 사나이일 때도 주상욱은 환한 미소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 앉으나 서나, 복면을 썼을 때나 복면을 벗었을 때나 상관없이 밝은 주상욱의 모습을 통해 '복면검사' 촬영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무엇보다 사진 속 미소에 주상욱의 매력이 듬뿍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뚜렷한 이목구비, 웃을 때마다 가지런히 드러나는 하얀 치아 등을 통해 친근함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는 주상욱의 심쿵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상욱의 돋보이는 스타일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부분. 주상욱은 딱 떨어지는 슈트부터 편안한 느낌의 반소매 셔츠, 활동적인 블랙 트레이닝복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멋들어지게 소화하며 TV 앞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복면검사' 제작진은 "주상욱은 '복면검사'에서 상당한 분량을 소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대철은 섬세한 감정선부터 액션까지 폭 넓은 연기가 필요한 역할이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상욱은 항상 유쾌하고 밝은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준다. 그의 노력과 매력이 듬뿍 담긴 '복면검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복면검사'는 '합법과 불법', '정의와 악의'라는 상반 된 두 개의 복면을 쓴 검사 하대철과 감성과 열정으로 수사하는 엘리트 형사 유민희(김선아 분)를 통해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