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LC의 서머 데님 스타일

김수지 더스타 기자 / 입력 : 2015.06.13 06:52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CLC /사진제공=더스타



여름의 문턱에서 데님을 입은 다섯 소녀를 만났다. 이제 갓 데뷔한 CLC는 영원히 사랑 받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아무리 입어도 질리지 않는 멋스러운 ‘데님’처럼.


(캡션)

승연이 입은 베이지 컬러 니트 톱 클럽모나코, 데님 스커트 A.P.C., 베이지 컬러 스트랩 슈즈 라코스테 by 플랫폼

예은이 입은 데님 원피스 카이아크만


승희가 입은 스트라이프 톱 아크로, 스커트 구호

손이 입은 스웨이드 톱 띠어리, 데님 팬츠 질 by 질스튜어트, 슈즈 스타일난다

유진이 입은 하늘색 뷔스티에 스타일난다, 이너 톱 라코스테, 데님 팬츠 자딕앤볼테르, 벨트 키이스, 화이트 샌들 콜한

image
그룹 CLC 유진과 승희 /사진제공=더스타


유진

“데님 팬츠에 얇은 서머 니트를 매치한 여성스러운 데님 룩을 추천해요. 시원한 밀짚 모자를 더하면 로맨틱한 바캉스 룩으로 변신하죠. 팔색조 매력의 데님처럼 앞으로 더 많은 매력 보여드릴게요.”

생년월일 1996년 8월 12일

별명 토깽이, 유쥐

좋아하는 음식 건강한 한식

가장 아끼는 물건 나의 핸드폰과도 같은 mp3

매력 포인트 사이다처럼 통통 튀고 밝은 매력

앞으로의 목표 4년 동안의 연습생 생활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멤버 다섯 명이 뭉치면 어디서든 잘할 수 있을 거라 믿어요.

승희

“아일렛 블라우스와 로맨틱하게 티셔츠와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은 데님 오버롤. 어떤 아이템을 매치해도 근사한 이 아이템은 CLC 멤버들을 떠올리게 해요. 서로 다른 다섯 가지 재능으로 하나의 무대를 완성하니까요.”

생년월일 1995년 10월 10일

별명 오리다(팀내 리더여서)

좋아하는 음식 피자

가장 아끼는 물건 핸드폰이 없는 나에게 전부인 노트북

매력 포인트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발랄 엉뚱한 소녀

앞으로의 목표 데뷔는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고 생각해요. 무엇이든 열심히 배우고 최선을 다하는 CLC가 되겠습니다.

(캡션) 유진이 입은 데님 톱 에디터 소장품, 니트 카디건 스테파넬, 쇼츠 코인코즈, 플라워패턴 스니커즈 에드미럴 by 플랫폼. 승희가 입은 원 숄더 오픈 톱 데님앤서플라이, 데님 쇼츠 리바이스, 슈즈 페르쉐

image
그룹 CLC 예은 /사진제공=더스타


예은

“여름이면 흰 티셔츠에 찢어진 청바지나 짧은 데님 팬츠를 즐겨 입어요. 심플하면서도 예뻐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좋아하거든요.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성숙하게 연출할 수 있는 데님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제 모습과 닮은 것 같아요.”

생년월일 1998년 8월 10일

별명 짱예

좋아하는 음식 수박, 떡볶이

가장 아끼는 물건 팬들의 마음이 담긴 고마운 편지

매력 포인트 나이답지 않은 ‘반전 막내’의 성숙함

앞으로의 목표 팬들과 소통하는 뮤지션이 되고 싶어요. 모두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캡션) 예은이 입은 화이트 뷔스티에 스타일난다, 데님 오버롤즈 소니아리키엘, 비즈 장식 슬립온 에센셜

image
그룹 CLC 손과 승연 /사진제공=더스타




“제가 즐겨 입는 데님룩은 하이 웨이스트 데님 팬츠에 짧은 크롭트 티셔츠를 매치하는 것이에요. 데님 재킷을 매치해도 멋이 나죠. 언제나 질리지 않고 ‘핫’ 한 데님 룩처럼 CLC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그룹이 되고 싶어요.”

생년월일 1996년 11월 18일

별명 똑똑한 손

좋아하는 음식 치킨

가장 아끼는 물건 화사한 생기를 부여하는 틴트

매력 포인트 4개 국어, 춤, 노래, 예능감까지 모두 갖춘 똑똑이

앞으로의 목표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릴 수 있는 실력파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

승연

“여름이라면 노출이 빠질 수 없죠. 데님 핫팬츠로 아찔한 서머룩을 완성해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밝고 당당한 에너지는 필수죠. 자신감은 어떤 스타일도 근사하게 만드는 저만의 비밀 무기랍니다.”

생년월일 1996년 11월 6일

별명 승몽이, 승몽키, 몽키

좋아하는 음식 피자, 월남쌈

가장 아끼는 물건 게임에서 1등을 하고 받은 아이패드

매력 포인트 언제 어디서나 넘치는 당당한 자신감

앞으로의 목표 CLC, 장승연만의 확실한 색깔을 가지고 싶어요.

(캡션) 손이 입은 데님 재킷 커밍스텝, 나비 패턴 원피스 더 쿠플스, 슈즈 노네임 by 플랫폼. 승연이 입은 슬리브리스 톱 클럽모나코, 도트 데님 팬츠 YMC by 플랫폼, 태슬 슈즈 스타일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