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검사', 공식 포스터 공개..주상욱·김선아 케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5.05.15 14:26 / 조회 : 17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KBS 2TV 드라마 '복면검사'가 강렬한 느낌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 연출 전산 김용수 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15일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복면검사'가 선사할 통쾌한 메시지와 주상욱, 김선아의 아슬아슬하고도 흥미진진한 관계를 예고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단체포스터는 주상욱, 김선아, 전광렬, 엄기준, 황선희 등 주요출연진 5인이 함께 했다. 시야가 확 트이는 도시를 배경으로 5인의 배우들은 각자의 캐릭터 개성을 드러낸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법대로 하지 맙시다. 열받으니까"라는 카피에선 드라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법을 교묘히 이용하는 범죄자들을 응징할 복면검사의 화끈하고 통쾌한 한 방을 기대케 하며, 법과 정의의 경계가 무너진 세상과의 불꽃 튀는 대결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커플포스터는 극 중 티격태격 만남을 이어갈 주상욱, 김선아의 관계를 엿볼 수 있다. 열정적이고 정의로운 강력반 형사 유민희(김선아 분)와 그의 눈에 한심하게 보이는 속물검사 하대철(주상욱 분)의 상황이 담겨 있어 재미를 더한다. 이들의 케미스트리가 어떠할 지 주목된다.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 하대철과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 넘치는 감정수사관 유민희의 활약을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후속으로 5월 20일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