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검사' 주상욱, 카리스마 검사 출격 준비 완료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5.05.13 10:37
  • 글자크기조절
image
드라마 '복면검사'에서 하대철 검사로 변신한 배우 주상욱 /사진제공=주상욱 소속사 메이딘엔터테인먼트


'주상욱, 이번에는 카리스마 검사다!'

주상욱이 팔색조 매력을 브라운관에서 또다시 발산할 태세다.


주상욱은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 연출 전산, 김용수)'에서 남부 지검 검사 하대철 역을 변신한다. 방송에 앞서 이미 이 드라마는 주상욱의 캐스팅만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13일 제작진은 주상욱의 극중 인물인 하대철 검찰청 출입증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진행된 '복면검사' 첫 촬영 중 자신이 연기하는 하대철의 검찰청 출입증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주상욱의 모습이 담겼다.

주상욱은 출입증 인증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세련된 수트 차림을 선보이며 검사 하대철로 완벽 변신,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하대철 캐릭터는 남들이 보기엔 능청맞고 유들유들한 성격의 전형적인 출세지향적 검사이지만, 법을 방패삼아 빠져나가는 범죄자들을 복면을 쓰고 달려가 주먹으로 응징하는 뜨거운 피를 가진 인물.

전작인 작품인 드라마 '미녀의 탄생'에서 코믹 로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주상욱이 이번 작품에서는 능청스러움에 카리스마까지 겸비한 팔색조 캐릭터로 업그레이드, 로코 황제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 하대철과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 넘치는 감정수사관 유민희의 활약을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