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 이서진, 최지우와 결혼 생각.."과소비 고치면"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5.08 23:01
  • 글자크기조절
image
tvN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사진='꽃보다 할배 in 그리스' 방송화면 캡처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 이서진이 최지우와 결혼 의사를 묻는 질문에 입을 열었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이하 '꽃할배') 마지막 회에서는 여행을 마친 후 짐꾼 이서진, 최지우가 나영석PD와 함께 9박10일 간 했던 여행을 돌아봤다.


이날 나영석PD는 이서진, 최지우에게 결혼은 언제 할 것이냐는 질문을 했다. 또 네티즌의 질문을 공개하면서 두 사람이 결혼할 의사가 있냐고 물었다. 이에 이서진이 고개를 끄덕거렸고, 나PD가 이를 보고 의사가 있는지 재차 물었다.

이서진은 "최지우씨가 과소비 버릇이 고쳐진다면"이라고 말했다. 최지우는 이서진의 말에 "됐거든요"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이번 '꽃할배'에서 9박 10일 간 여행을 하면서 남다른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티격태격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썸과 싸움을 오갔다.


한편 '꽃할배'는 H4(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와 짐꾼 이서진이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배낭여행을 떠나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다. 이번에는 두바이 거쳐 그리스로 여행을 떠났으며, 최지우가 신입 짐꾼으로 합류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