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수현 "이해준과 2달째 연애..예쁘게 봐달라" 공식입장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4.23 09:26 / 조회 : 485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손수현(사진 왼쪽)과 영화감독 이해준/사진=스타뉴스


배우 손수현(27) 측이 영화감독 이해준(41) 감독과 열애설과 관련 "두 달 째 연애 중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23일 오전 손수현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꽃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손수현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이해준 감독과 연애 중이다. 연애를 시작한 지 두 달 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손수현은 이해준 감독과 알고 지낸지는 1년 정도 됐다"며 "두 사람은 지인을 통해 알게 됐고, 그간 친분을 쌓으며 만남을 이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이 서로 준비하는 작품에 대해 얘기하면서 가까워졌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손수현과 이해준 감독이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단계다. 예쁜 사랑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켜봐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손수현은 지난 2013년 뮤직비디오 '대성-우타우타이노발라드'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신촌좀비만화', '오피스', '테이크 아웃'에 출연했다. 또한 지난 21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블러드'에 뱀파이어 민가연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이해준 감독은 2006년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 연출로 데뷔했으며, '김씨 표류기', '나의 독재자'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