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유연석이 온다, '은밀한유혹' 6월 4일 개봉 확정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5.04.21 08: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은밀한 유혹' 포스터


배우 임수정과 유연석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은밀한 유혹'(감독 윤재구 제작 영화사 비단길, 수필름)이 개봉일을 확정했다.

'은밀한 유혹' 측은 21일 "'은밀한 유혹'이 6월 4일 개봉한다"며 주인공 임수정과 유연석의 모습을 담은 2종 포스터를 선보였다.


'은밀한 유혹'은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임수정 분)과 인생을 완벽하게 바꿀 제안을 한 남자 성열(유연석 분)의 위험한 거래를 다룬 범죄 멜로 드라마다. 포스터에서는 두 사람의 미묘한 관계를 엿볼 수 있다.

첫 포스터는 "신데렐라를 만드는 것은 마법이 아니라 치밀한 계획이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임수정 유연석의 폭발적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임수정의 다리를 잡고 있는 유연석의 모습과 그를 지그시 바라보는 임수정의 모습에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두 배우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image
/사진=영화 '은밀한 유혹' 포스터



유연석과 임수정의 얼굴을 클로즈업한 포스터는 인생을 바꾸고 싶은 욕망에 사로잡힌 찰나의 표정을 담았다. "당신이 원한다면 모든 걸 바꿀 수 있어"라는 카피와 함께 의미심장함을 더하며 이들이 만들어갈 짜릿한 범죄 멜로를 예고하고 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은밀한 유혹' 1차 예고편은 성열이 지연에게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 첫 만남을 시작으로 심상치 않은 모습을 그리고 있다. 성열의 제안을 받아들인 후 화려하게 나타난 지연의 모습은 "당신이 가진 것의 절반"이라는 대사와 어우러져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앞으로 펼쳐질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한 순간에 인생을 바꾸려던 지연의 계획이 순탄치 않음을 보여주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는 그 뒤의 결말을 궁금케 한다.

여기에 강렬한 리듬의 음악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액션신 역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