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中 가상연애 예능 촬영 시작 '상대는?'

배문주 중국뉴스 에디터 / 입력 : 2015.04.08 11:50 / 조회 : 44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광수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광수(30)가 중국 가상 연애 예능 프로그램'여과애 시즌 2'(사랑한다면)의 메인 출연자로 촬영에 돌입했다.

지난 7일 프로그램 제작진이 웨이보(SNS)를 통해 밝힌 소식에 따르면, 이광수는 8일 중국에서 진행하는 '여과애 시즌 2' 촬영에 합류한다.

image
(왼쪽부터) 장몽 웅대림 종려시 /사진출처=장몽, 웅대림, 종려시 공식 웨이보


앞서 '여과애 시즌 2' 제작진은 출연진 명단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공개된 여성 멤버는 중국 배우 장몽(장멍·27)과 종려시(45), 모델 출신 배우 웅대림(슝다이린·35) 총 3명이다.

출연진 공개 후 중국 온라인에서는 멤버들의 나이와 프로그램의 진실성을 두고 논란이 일었다.

이에 '여과애 시즌 2' 총괄프로듀서는 "제작진은 연예인들에게 무대만 제공해 줄 뿐 어떠한 제한도 두지 않는다. 모든 것은 출연진들의 선택에 달려있다"며 자율성을 강조했다.

또한 "물론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커플이 탄생한다면 좋겠지만, 인연은 알 수 없는 것이다. 커플이 안되더라도 추억은 아름다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여과애 시즌 2'는 남녀 출연자가 각 3명씩 등장해 블라인드 데이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