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워커를 추모하며..'분노7' 스페셜 포스터 공개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5.04.06 11: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분노의 질주:더 세븐' 폴 워커 스페셜 포스터


영화 '분노의 질주:더 세븐'(이하 '분노의 질주7')이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주연 배우 폴 워커를 추모하는 스페셜 포스터를 선보였다.

'분노의 질주7' 측은 6일 고 폴 워커의 모습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흑백 톤으로 추모와 애도를 담은 이번 포스터는 생전 폴 워커의 모습과 그를 향해 고개를 숙이고 있는 빈 디젤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또 'One Last Ride', '함께였기에 최고였다'는 문구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통해 가족보다도 가까운 사이가 된 빈 디젤과 폴 워커의 관계를 짐작하게 한다.

폴 워커는 2013년 11월 30일 필리핀에서 불의의 교통사고로 생을 마감했다. '분노의 질주7' 후반 촬영이 진행 중이던 상황이라 영화 제작이 완전히 무산될 위기에 놓였지만, 폴 워커의 동생들이 그를 대신해 출연하면서 영화가 마무리 됐다.

빈 디젤은 "그와의 기억은 내 가족과 내 삶의 한 부분"이라고 전했고, 얼마 전 태어난 자신의 딸에게 폴린이라는 이름을 지어주면서 고 폴 워커에 대한 진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폴 워커 스페셜 포스터와 함께 폴 워커 레전드 영상도 재공개됐다. 이 영상은 고인의 사고 이후 '분노의 질주' 제작사인 UPI 측이 그를 추모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에 올렸던 것.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주역이자 화려하고 짜릿한 카체이싱 액션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폴 워커의 모습을 담고 있다. 풋풋한 젊은 시절부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모습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폴 워커의 유작이 된 '분노의 질주7'은 지난 1일 개봉해 5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