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타이틀곡 '특급 콜라보' 또 있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03.25 08:4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문세가 정규 15집 '뉴 디렉션'(New Direction)에서 슈퍼주니어 규현 외에 또 다른 후배 가수와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한다.

이문세의 소속사 KMOONfnd는 25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https://m.facebook.com/moonsaejjang)을 통해 오는 4월 7일 오전 0시 발매되는 15집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 곡 '봄바람'을 비롯해 '러브 투데이(Love today)', '그대 내 사람이죠', '그녀가 온다'(duet.규현), '꽃들이 피고지는 게 우리의 모습이었어', '사랑 그렇게 보내네', '집으로', '무대', '뉴 디렉션' 등 총 9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특히 타이틀곡 '봄바람'에는 피처링 아티스트의 이름이 물음표로 표시돼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봄바람'에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특급 보컬이 참여, '광화문에서'로 '발라드계 프린스'로 일약 발돋움한 슈퍼주니어 규현을 잇는 또 하나의 초특급 콜라보가 성사됐다.

무엇보다 ‘봄바람’은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듯, 상큼한 봄의 정취를 물씬 풍기는 봄 시즌송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이문세의 감성과 콜라보레이션 한 아티스트의 신세대 감성이 만나 특급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문세는 오는 4월 7일 오전 0시 정규 15집 앨범 '뉴 디렉션'을 발표한다. 이어 4월 15일부터는 서울 공연을 기점으로 전국투어 극장공연 '2015 씨어터 이문세'를 개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