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콘텐츠파워·뉴스구독 등 1위..흥행 입증

김민정 기자 / 입력 : 2015.02.25 14:53 / 조회 : 15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M


tvN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삼시세끼-어촌편'(이하 '삼시세끼')이 콘텐츠 파워 지수(CPI), 뉴스구독자수(UV), 검색자수에서 1위를 기록했다.


25일 CJ E&M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삼시세끼'는 2월 2주(2월 9일~2월 15일) CPI 지수 252.0으로 1위에 올랐다. 이는 전주에 비해 2계단 올라간 기록이다.

2위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249.3, 3위는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 239.3, 4위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가 236.0, 5위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230.8 순이었다.

'삼시세끼'는 뉴스구독자수(UV) 1위를 차지했으며. 검색자수 역시 1위를 차지했다. 버즈량 1위는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 올랐다.

한편 이날 '삼시세끼'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배우 정우가 출연, 고정 멤버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해물 찜, 토스트 도전 등 한 끼 해결을 위한 고군분투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