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전지윤 스크린 데뷔, '타임 투 리브' 출연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5.02.25 08:45 / 조회 : 2954
  • 글자크기조절
image
포미닛 전지윤/사진=이기범 기자


걸그룹 포미닛 멤버 전지윤이 영화 '타임 투 리브' 주인공으로 발탁돼 촬영을 마쳤다.

24일 영화계 관계자에 따르면 전지윤은 신연식 감독의 옴니버스 영화 '프랑스 영화처럼'의 한 섹션인 '타임 투 리브'에 출연한다. 전지윤은 이미 지난해 6월 촬영까지 마쳤다.

'프랑스 영화처럼'은 '타임 투 리브(Time to Leave)', '맥주 파는 아가씨', '리메이닝 타임(Remaining Time)', '프랑스 영화처럼' 등 네 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타임 투 리브'는 엄마와 딸들이 사흘 간 떠난 여행기를 담은 작품. 전지윤은 배우 신지수와 함께 딸로 출연했다.

전지윤은 웹 드라마 '꿈꾸는 대표님'에 출연한 이력이 있지만, 스크린 데뷔는 '타임 투 리브'가 처음이다. 최근 '미쳐'로 컴백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전지윤은 '타임 투 리브'에선 20대 초반 또래의 밝고 발랄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프랑스 영화처럼'과 '맥주 파는 아가씨'에는 씨스타 다솜이 출연하는 만큼 두 연기돌의 기량을 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한 관계자는 "전지윤은 포미닛 리드보컬이면서 랩, 작사, 작곡까지 할 정도로 다재다능하다"며 "연기는 새로운 도전이지만 능숙하게 감정 연기를 펼쳐 현장에서도 칭찬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프랑스 영화처럼'은 지난해 촬영을 마치고 현재 후반작업이 진행 중이다. 올해 개봉 예정.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