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어촌편' 차승원, 이번엔 식빵..만능 요리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2.21 15:50
  • 글자크기조절
image
tvN '삼시세끼-어촌편'/사진제공=CJ E&M


배우 차승원은 만능 요리사였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에서는 특별 게스트 출연을 예고하며 눈길을 끌었던 정우를 비롯해 고정 멤버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해물찜, 토스트 도전 등 한 끼 해결을 위한 고군분투를 펼치며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열악한 상황에서도 각자 맡은 일에 충실하며 서로 도와 한 끼 식사를 차려내는데 성공했다.

특히 '차셰프' 차승원은 해물찜 주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자신만의 특제 비법으로 양념장을 만들며 이번에도 손쉽게 음식을 만들어냈다. 배낚시까지 했지만 물고기를 잡는데 실패한 유해진은 배말과 거북손 등을 직접 캐서 식재료를 마련했고, 손호준 또한 차승원의 손과 발이 되어 야채를 손질하는 등 분주히 도왔다.

또 이들은 토스트와 오렌지 마멀레이드 잼을 만들라는 제작진의 어려운 주문에도 직접 식빵을 구워내며 보란 듯이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으로부터 우유 하나만을 제공받은 이들은 지혜를 짜내 아궁이와 솥을 사용해 마치 오븐과 같은 효과를 이끌어내며 식빵을 만들어내 놀라움을 샀다.


무에서 유를 만들어 내듯, 차승원은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요리사였다. 특히 식빵을 만들어 내는 장면은 감탄이 절로 나왔다. '될까?'라는 생각을 했던 유해진, 손호준은 차승원의 놀라운 요리 실력에 또 한 번 감탄사를 쏟아냈다.

저녁에는 인당 1마리씩 생선구이를 해 먹으라는 미션을 수행했다. 생선구이는 대성공이었다. 통발에 놀래미 수 마리가 잡히며 유해진은 간만에 뿌듯함을 드러냈고, 차승원과 손호준 또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풍족한 식재료에 어촌 계장님까지 함께하는 저녁 만찬이 벌어졌다.

특별 게스트로 만재도에 멋지게 등장한 정우는 모든 일에 의욕적으로 나섰으나 이내 허당끼를 드러내며 실소를 자아냈다. 생강이 뭔지 몰라 한참 헤매는가 하면, 불 피우기 위한 부채질을 어수룩하게 해 유해진으로부터 한 소리를 듣고, 차승원이 시킨 심부름을 하는 과정에서도 고문관 냄새를 풀풀 풍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다음 방송에서는 '허당' 정우의 본격적인 만재도 적응기가 펼쳐진다. 또 차승원이 잠시 자리를 비우는 가운데, 유해진과 손호준 둘이서만 한 끼 식사를 해결해야 하는 난감한 상황이 펼쳐지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