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같은시간속의너', 69시간 연속 음원차트 1위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5.02.08 09: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산타뮤직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 멤버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가 공개 나흘째 음원차트 1위를 지켰다.

8일 오전 kt뮤직의 음악사이트 지니에 따르면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지난 5일 발매 이후 지금까지 69시간 연속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니 외에도 멜론,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소리바다 등 각종 실시간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롱런을 예고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의 첫 작품인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곡이다. 대중의 귀에 익숙한 정통 발라드 스타일로, 섬세한 감성과 곡 후반부의 폭발하는 가창력이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는 배우 유승호가 주인공을 맡았다. 군 제대 이후 첫 작품으로 나얼의 뮤직비디오를 선택한 그는 곡이 가진 섬세한 감성을 완벽한 표정연기로 소화해 찬사를 받았다.

한편 지니 차트 2위는 자이언티와 크러시의 '그냥'이 차지했다. 이 곡은 지난 2일 공개 이후 1위에 72시간, 5위권 내에 141시간 동안 머물렀다. 3위는 다비치의 '또 운다 또', 4위는 매드 클라운의 '화', 5위는 EXID '위아래'가 각각 기록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