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특, '천생연분 리턴즈' MC 확정..이휘재와 공동 진행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5.02.04 08:22 / 조회 : 18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특/사진=스타뉴스


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천생연분 리턴즈' MC로 합류한다.


4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특은 이달 말께 방송을 앞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의 MC 출연을 확정, 방송인 이휘재와 공동 진행자로 호흡을 맞춘다.

이특은 그간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가수를 넘어 MC로 진행 능력을 뽐냈다. MBC '주얼리 하우스', E채널 '최강커플' 등의 진행을 맡았으며, 이 밖에도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마다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해 왔다.

최근에는 제 4회 가온차트 K-POP어워드의 진행을 맡아 시상식 MC까지 발을 넓혔기에 이특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휘재, 이특이 공동 MC로 나서는 '천생연분 리턴즈'는 스타 커플 매칭 프로그램의 시초이자 지난 2002년 방송 당시 이서진 비 성시경 윤은혜 전혜빈 등 다수의 스타들을 배출했던 MBC 러브 버라이어티 '강호동의 천생연분'의 부활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출연자로 슈퍼주니어-M 헨리, 샤이니 태민, 크로스진 타쿠야 등 인기 스타들이 줄이어 캐스팅되며 첫 방송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 외에도 다수의 스타들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천생연분 리턴즈'는 기존 커플 매칭 포맷에 더욱 강력하고 화끈한 리얼리티를 가미해 진정한 스타 커플 탄생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는 24일 오후 6시, 9시에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