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정겨운, '진짜사나이' 전격 합류..軍생활 기대만발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정겨운 환상 라인업

김수진 기자,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5.01.27 09:41 / 조회 : 29880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겨운/사진=스타뉴스


배우 정겨운(33)이 '진짜 사나이'에 전격 합류한다.


27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정겨운은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출연을 제안 받고 합류를 결정했다.

정겨운은 그간 SBS '원더풀 마마', '신의 선물-14일' 등 드라마를 비롯해 '에코빌리지 즐거운 가(家)'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최근 종영한 '미녀의 탄생'에서는 악역 이강준으로 분하며 '남자 연민정'이라 불리기도 했다.

특히 정겨운은 듬직한 체격을 자랑하고 있어 군 생활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앞서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가 '진짜 사나이' 출연을 확정지은 상황에서 정겨운까지 가세, 신병들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배우 한상진은 캐스팅 물망에 올라 출연을 고심 중인 상황이다.(스타뉴스 단독보도) 이에 '진짜 사나이' 신병 라인업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image
샘 오취리(왼)과 한상진/사진=스타뉴스


한편 기존 '진짜 사나이' 멤버였던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은 지난 18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다. 21개월 간 '진짜 사나이'를 통해 군 생활을 이어왔던 세 사람은 전역식을 갖고 마지막 인사를 했다.

현재 '진짜 사나이'는 여군특집2를 방송 중이다. 여군특집2에는 김지영, 이지애,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안영미, 윤보미, 엠버 등 8명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