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SBS연기대상서 새해인사

윤상근 기자,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5.01.01 00:11 / 조회 : 89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연기대상' 영상 캡처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한 배우 현빈, 한지민이 2014 SBS 연기대상에서 새해 인사를 건넸다.


현빈과 한지민은 는 31일 오후 8시 50분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SBS 연기대상에서 '하이드 지킬, 나' 홍보 영상과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라"는 인사를 전했다.

현빈과 한지민은 "새해에 '하이드 지킬, 나'로 인사드리게 됐다"며 "전혀 다른 인격의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서커스 단장의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코미디다. 많이 지켜봐 달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까칠남과 순정남을 오가는 이중인격 남자 주인공에는 현빈, 이들과 사랑에 빠지는 서커스단장 여자 주인공에는 한지민이 각각 출연을 확정했다.

'피노키오' 후속으로 2015년 1월 방송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박신혜, 박서준, 이휘재가 공동 MC를 맡아 진행했다.

이번 연예대상은 SBS 통합 시상식 SBS 어워즈 페스티벌(SBS Awards Festival, 이하 SAF)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SAF는 한 해 동안 SBS를 빛낸 최고의 스타들과 시청자들이 함께하는 국내 최초 방송콘텐츠축제다.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해 31일까지 진행되는 일정에는 가요, 연예, 연기 시상식 일정이 포함됐다. 또 SBS 인기 드라마, 예능, 시사 교양, 라디오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시청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