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최고시청률 4.2%..동시간 1위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11.23 10:31
  • 글자크기조절
image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사진=CJ E&M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2일 오후 10시 방송된 '나쁜 녀석들' 8회 '진실의 그늘' 편은 케이블, 위성TV, IPTV 포함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평균시청률 3.4%, 최고 4.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여자 30대에서 평균 4.0%, 최고 5.0%, 남자 40대에서 평균 4.0%, 최고 4.9%까지 치솟으며 시청률 견인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이날 '나쁜 녀석들'에서는 이정문(박해진 분)을 둘러싼 의문들이 하나씩 퍼즐이 맞춰지면서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나쁜 녀석들'을 소탕하기 위해 뭉친 듯한 '나쁜 녀석들' 이지만, 이들에게 뭔가 더 깊은 진실이 숨겨져 있는 듯한 암시를 내비쳤다.


누군가 박웅철(마동석 분), 정태수(조동혁 분)에게 이정문의 살인청부를 했었고, 또 오재원(김태훈 분) 검사가 '나쁜 녀석들' 팀을 해체 시키려 유미영(강예원 분)에게 손을 내밀고, 유미영은 남구현 경찰청장(강신일 분)을 배신하고 그 손을 잡았다.

한편 '나쁜 녀석들'은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11부작 오리지널 드라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