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주상욱·윤상현·김광규, 백종원 결혼 비법 듣는다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4.11.10 10:45 / 조회 : 21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백종원 대표, 소유진, 김광규, 주상욱, 윤상현/사진=아시아브릿지콘텐츠, 스타뉴스


배우 주상욱과 윤상현, 김광규과 배우 소유진과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린 기업인 백종원과 만나 결혼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관계자는 10일 스타뉴스에 "오는 12일 진행될 녹화는 가을남자특집으로 진행한다"며 "백종원이 해주는 요리를 주상욱, 윤상현, 김광규가 함께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눈다는 포맷"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백종원이 외로운 가을 남자 주상욱, 윤상현, 김광규에게 어떤 이야기를 할 지 관심이 쏠린다. 백종원은 2013년 1월 소유진과 결혼해 올해 4월 9일 사내아이의 아빠가 됐다. 이번 출연진 중 유일한 유부남이다.

이 관계자는 "백종원이 지난해 1월 '힐링캠프'에 소유진 씨와 함께 출연했는데, 그 이후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았다"며 "외로운 가을남자들을 위로하며 맛있는 것도 해주고, 올해를 어떻게 보냈는지 얘기를 들으면서 조언도 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주상욱과 윤상현, 김광규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싱글남일 뿐 아니라 개인적으로도 친분이 있는 사이. 김광규가 윤상현, 주상욱과 함께 작품을 하면서 교집합이 됐다.


윤상현을 제외한 주상욱, 김광규, 백종원 모두 '힐링캠프'에서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었던 만큼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털어 놓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힐링캠프' 가을남자 특집은 오는 24일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