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강인, '우결' 커플 이윤지 결혼식 참석..'훈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4.09.27 14:0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윤지 결혼사진 / 사진=본인 트위터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이윤지(30)의 결혼식에 참석한다.

이윤지는 27일 오후 6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 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일반인인 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결혼식에는 지난 2008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호흡을 맞췄던 슈퍼주니어의 강인이 하객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이윤지와 강인은 지난 2008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풋풋한 대학생 커플의 가상 결혼생활 모습을 선보이며 사랑받았다.

image
2008년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 강인과 이윤지 / 사진제공=MBC



강인은 이날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공개한 하객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윤지의 결혼식에는 강인 외에도 수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다. 강예빈, 강지환, 김기방, 김소연, 김아중, 김주혁, 유준상, 유지태, 조정석, 천우희, 홍은희 등 50여 명이 넘는 동료 배우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또 이윤지의 사촌오빠인 박현빈이 자신의 대표곡 '샤방샤뱡'을 축가로 부른다.

이윤지의 예비신랑은 2살 연상의 치과의사로 두 사람은 10년간 알고 지내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이윤지는 예비신랑의 배려심 깊고 듬직한 성품에 끌려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윤지는 결혼식을 앞두고 이날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이 있기까지 많은 분들의 마음이 모아졌습니다. 오늘만큼은 그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행복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윤지는 결혼한 후에도 배우 활동을 계속 이어나간다. 이윤지는 오는 11월 OCN 드라마 '리셋' 후속으로 방송될 '닥터 프로스트'에서 심리학교수 송선 역을 맡아 출연 출연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