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故리세·은비 마지막 무대 '열린음악회' 방송 결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09.11 17:20 / 조회 : 64306
  • 글자크기조절
image
故리세(사진 왼쪽)와 은비 /사진=사진공동취재단


교통사고로 숨진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 리세(본명 권리세), 은비(본명 고은비)의 생전 마지막 무대인 KBS 1TV '열린음악회'가 편집 없이 공개된다.


11일 KBS에 따르면 오는 KBS 1TV '열린음악회' 제작진이 지난 2일 고 리세와 은비의 마지막 무대를 오는 14일 방송을 통해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제작진은 "이 공연(지난 2일 '열린음악회' 녹화)을 끝으로 지난 3일 새벽 교통사고를 당해 두 명의 소중한 동료를 떠나보낸 레이디스코드의 방송 여부에 대해 조심스럽게 논의를 했으며, 고인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 무대가 예쁘게 방송됐으면 좋겠다는 유족들과 소속사(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의 의견을 존중해 예정대로 방송하기로 결정했습니다"고 밝혔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일 오후 대구에서 진행된 '열린음악회' 녹화 스케줄을 마치고 서울로 이동 중 교통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 리세, 은비가 레이디스코드로 함께 한 무대는 이번 '열린음악회' 무대가 마지막이다.


한편 고 리세와 은비가 속한 레이디스 코드는 지난 3일 오전 1시 30분께 영동고속도로에서 인천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탑승했던 차량이 빗길에 미끄러져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멤버 은비가 그 자리에서 숨졌고, 리세는 심각한 부상을 입고 수술을 받았으나 사고 나흘 만인 지난 7일 숨을 거뒀다. 소정은 안면 골절 수술을 받았고, 애슐리와 주니 역시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