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오상진·강소라, 2014 코리아드라마어워즈 MC 호흡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4.09.11 14:41 / 조회 : 752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오상진, 배우 강소라 /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방송인 오상진과 배우 강소라가 2014 코리아드라마어워즈의 남녀 MC로 호흡을 맞춘다.

오상진과 강소라는 오는 10월1일 오후 6시 부터 약 2시간 30분 간 경남 진주에서 열리는 2014 코리아드라마어워즈를 공동 진행한다.

오상진은 MBC '훈남' 아나운서 출신으로 그 간 여러 대형 시상식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차분하고 안정된 진행 솜씨를 선보였다. 지난해 열린 2013 코리아드라마어워즈의 MC를 맡은데 이어 2년 연속 시상식 MC로 나서게 됐다.

강소라는 지난 2011년 영화 '써니'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영화 '파바로티', 드라마 '드림하이2', MBC '우리 결혼 했어요3'에 출연했다. 또 올해 SBS '닥터이방인'에서 이종석과 호흡을 맞춰 사랑받았다. 오상진과 강소라가 어떤 MC호흡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상진과 강소라가 MC로 호흡을 맞추는 2014 코리아드라마어워즈는 (사)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스타뉴스가 공동 주관하며 10월1일 오후 6시 부터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본 시상식에 앞서 오후 5시부터 안방극장 스타들이 참여하는 레드카펫 행사가 열린다.

한편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코리아드라마어워즈는 지난 1년간 방영된 TV드라마를 대상으로 지상파 방송 3사 및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채널을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단일부문 최대의 드라마 시상식이다.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연기대상, 작품상, 연출상, 작가상 등 총 16개 부문을 시상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