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믹샵, 푸시버튼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09.01 15:32 / 조회 : 388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에스팀


에스팀(ESteem) 복합문화공간 믹샵(MIXOP)이 패션 브랜드 푸시버튼(push BUTTON)의 서브 라벨 푸시세컨버튼(push 2nd BUTTON)과 함께 콜라볼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1일 에스팀에 따르면 믹샵은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등이 소속되어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이 운영하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디자이너 편집매장 운영과 함께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번에는 배우 공효진이 사랑하는 패션 브랜드 푸시버튼의 서브 라벨 푸시세컨버튼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

image
/사진제공=에스팀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스웻셔츠와 에코백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뿐만 아니라 푸시 버튼만의 위트가 더해져 SNS를 통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룩북 촬영에는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신인모델 홍지수와 태은이 함께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푸시버튼 박승건 디자이너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디렉팅한 모델 지현정은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인 푸시버튼과 함께한 만큼 재미있는 작업이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팀 믹샵과 푸시세컨버튼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는 2일부터 서울 신사동 믹샵 오프라인 매장과 포에바몰 온라인샵(www.4eva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