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이야기 Y' 9년간 계속된 대림동 알몸男 사건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4.08.22 09:57 / 조회 : 160601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궁금한 이야기 Y'가 '대림동 알몸남' (연출 이동협)사건을 다룬다.

'궁금한 이야기 Y'는 22일 오후 8시 55분 방송 분을 통해 대림동 '알몸남'이 남긴 9년간의 위험한 행적을 파헤친다.

지난 8월 9일 새벽, 서울 대림동의 주택가에서 한 남자와 경찰들 간의 추격전이 벌어졌다. 추격전 끝에 잡힌 남자. 그런데 이상한 것은 그가 몸에 걸친 것이라고는 모자와 장갑뿐이었다. 그는 알몸 상태였던 것이다. 이미 대림동에서는 '알몸남'으로 통한다는 이 남자. 경찰이 그를 쫓은 이유는 그가 9년 전부터 새벽 마다 '알몸'으로 주택가에 변을 보고 다니기 때문이라고 한다.

경찰은 작년 8월 한 주민이 그의 대변테러를 참지 못해 설치한 CCTV 영상을 토대로 대림동 일대에서 잠복 수사를 시작했다. 하지만 얼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 경찰들은 그의 대략적인 체형과 특이한 대변 형태만으로 그를 쫓아 1년 동안 곤혹스러운 수사를 진행했다고 한다. 꾸준한 수사로 드디어 1년 만에 검거한 '알몸남'. 도대체 그는 왜 남의 집 앞에 알몸으로 변을 보고 다닌 걸까?

경찰은 그가 흔적을 남긴 주택들을 중심으로 수사를 했다고 한다. 그런데, 수사 중에 알게 된 사실은 그가 대변테러를 한 곳이 모두 여성들이 사는 집이었다는 것. 그는 여성들의 은밀한 모습을 훔쳐보고 음란 행위를 했다.

그가 훔쳐본 여성들과 직접적인 접촉을 한 것은 아니지만 일종의 성범죄를 저지르고 있었던 것이다. 제작진은 어렵게 만난 '알몸남'에게서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