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도 아이스버킷챌린지, 민서 "아빠 괜찮아?"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4.08.22 09:11 / 조회 : 178488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나선 박명수 / 사진=페이스북


개그맨 박명수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귀여운 딸 민서가 목소리 출연해 또한 눈길을 끈다.

박명수는 지난 21일 자신의 매니저 SNS를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차가운 물바가지를 뒤집어쓰고 깜짝 놀라 '아우'를 연발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박명수는 아이스버킷챌린지 실행에 앞서 "DJ겸 개그맨 박명수입니다. 유재석씨 추천을 받아 함께하게 됐는데,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돼 기쁘고 유재석씨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인사했다.

이어 "루게릭 병으로 고생하시는 환우 여러분 가족 여러분 힘내시고, 빨리 완쾌될 거라 믿겠습니다. 모두 완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라며 지인이 부어주는 차가운 물을 뒤집어썼다.

영상에는 신음 가까운 감탄사를 쏟아내던 박명수의 모습 뒤로 '아빠 괜찮아?'라고 묻는 아이의 목소리가 담겼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켜보던 박명수의 딸 민서가 한 마디 한 것이라고.

박명수는 이에 "아유 괜찮습니다. 정신이 바짝 듭니다.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돼 감사드린다"라며 "저 다음으로 저 때문에 떼돈 버신 윤종신씨 정신적 지주 이승철 형님, 원숭이 닮은 우리 김태호 PD에게 이 영광 돌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들을 위한 캠페인으로, 미국에서 처음 시작됐다. 지목 당한 참가자가 24시간 내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미국 ALS 협회 혹은 한국루게릭병협회에 100달러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챌린지에 동참한 참가자는 다음 참가자 세 명을 지목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