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하이시에라 F/W 화보..소년과 남자사이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08.18 09:35 / 조회 : 90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여진구 /사진제공=하이시에라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High Sierra)가 전속모델인 배우 여진구와 함께 촬영한 2014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하이시에라 화보는 자연스럽고 캐주얼한 스쿨백에서부터 스케이트보드, 사이클링 등의 활동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팩과 함께 스타일링했다.

여진구는 화보를 통해 실제 또래 학생들과 비슷한 캐주얼한 스타일에서부터 액티브한 스트리트 스타일, 아웃도어 콘셉트 등 연기 변신 못지않게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진구가 착용한 4가지 백팩은 감각적인 하이시에라의 브랜드 색깔을 잘 나타내는 동시에 이번 하반기 10-20대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image
배우 여진구 /사진제공=하이시에라


UFO W 백팩은 백팩과 캐리어 두 가지 방법으로 등굣길과 여행길 등에 두루 활용이 가능한 2in 1 제품이다. 일상에서 쓸 때는 무거운 책가방 대신 여행 가는 기분으로 등교를 할 수 있어 학생들 사이에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세련된 뉴요커 스타일의 스퀘어백인 시티 팩은 스쿨백은 물론, 일상적인 캐주얼 복장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제품이다. 또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멋스러운 등고선 벨크로 테이프는 내용물을 안정적으로 보관해 주는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image
배우 여진구 /사진제공=하이시에라


스케이트보드를 장착 할 수 있어 두 손을 자유롭게 해 주고 활동에 편리함을 더하는 시에라 스케이트 백팩은 부드러운 소재와 감각적 디자인으로 10-20대의 어떠한 스타일에도 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컬러와 아웃도어 디테일을 가미한 아웃도어 스타일의 캐주얼 스쿨백 플라밍고 백팩은 중, 고등학생부터 성인들을 위한 빅사이즈와 여성들과 키즈를 위한 미니사이즈 두 버전으로 출시됐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의 대표 모델 여진구와 함께한 더 많은 화보는 하이시에라 홈페이지(www.highsierr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image
배우 여진구 /사진제공=하이시에라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