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지성 폰케이스 나온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07.30 11:09 / 조회 : 208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준기와 지성을 담은 휴대전화 케이스가 나온다.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는 나무엑터스와 초상권 사용계약을 체결하고 30일부터 이준기, 지성의 한정판 스타폰케이스를 판매 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최초로 한정판 스타폰케이스를 제작, 판매하는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는 한류스타 이준기, 지성의 한정판 스타폰케이스 판매를 요청하는 국내외 팬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이준기, 지성, 문근영, 신세경 등의 소속사 나무엑터스와 초상권 사용 계약을 체결했다.

image


계약 체결을 담당한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판매되는 이준기, 지성의 한정판 스타폰케이스는 한류스타로서 이준기, 지성의 국내외 팬들에게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30일 이준기, 지성 한정판 스타폰케이스를 시작으로 추후에 문근영, 김아중, 신세경, 한혜진, 전혜빈, 김주혁, 김강우, 조동혁, 김소연, 남규리, 천우희 등의 한정판 스타폰케이스도 판매할 예정이다.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는 정식으로 초상권과 저작권을 계약한 스타들(연기자, 가수, 예술인, 방송인, 스포츠선수 등)의 사진에 소속사 로고와 한정판 번호(Limited Edition Number)를 부여하고, 자체 개발한 편집툴을 이용하여 주문자들이 직접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하여 전 세계로 배송 받는 '맞춤 스타폰케이스 서비스'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