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제이에스티나 레드' 모델 발탁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07.23 08:30 / 조회 : 184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공효진 /사진=최부석 기자


배우 공효진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레드 (J.ESTINA RED)'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23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에 따르면 공효진은 오는 31일 라인을 론칭하는 '제이에스티나 레드' 라인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공효진은 자타공인 패셔니스타이자 트랜드를 리드하는 셀러브리티로 매번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패션만큼이나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착용하며 화제를 만들고 있다.

'드라마에서 공효진이 착용하면 반드시 유행이 된다'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패셔니스타로서의 진면목을 톡톡히 발휘하고 있다.

제이에스티나는 골드와 실버 소재를 메인으로 하여 클래식한 디자인에 모던 터치를 가미한 주얼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이번에 론칭 되는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폭넓고 다양한 소재 사용은 물론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고 모델 발탁과 더불어 '제이에스티나 레드'의 디자인에도 참여해 직접 다양한 아이디어를 낸 공효진은 이번 기회로 개성 넘치는 다양한 주얼리들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드라마에서도 직접 착용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가장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감성이 고스란히 담길 라인이다. 패션만을 주도하는 사람이 아닌 트렌드 자체를 리드하는 여성들을 타깃으로 하기에 공효진이 모델로 가장 먼저 떠올랐고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아울러 공효진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성이 돋보이는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공효진은 23일 첫 방송하는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