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윤미래, '괜찮아 사랑이야' OST 참여..공효진과 조우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07.14 17:4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윤미래/사진=스타뉴스


가수 윤미래가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참여한다.

15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윤미래는 배우 조인성과 공효진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의 OST에 참여한다.


앞서 윤미래는 SBS '주군의 태양'에서 부른 '터치 러브(touch love)'로 OST 여왕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당시 '터치 러브'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1위를 기록하고 장기간 음원차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오랫동안 사랑 받았다.

또한 '터치 러브'는 지난해 열린 케이블 채널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OST상을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터치 러브'는 2주 연속 미국 빌보드 K팝 차트 정상에 등극하며 국내와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윤미래는 '주군의 태양' 주연 배우였던 공효진의 차기작인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로 참여를 알려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를 가진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 분)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 분)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펼치는 로맨틱 드라마이다.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