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동안 -10kg..탄력있고 날씬한 몸매 비법 대공개

/ 입력 : 2014.07.03 17: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어렵고 힘들다는 다이어트, 최후에 성공하는 사람들은 어떤 공통점을 가지고 있을까? 외모 가꾸는 것이 곧 직업인지라 24시간 노력을 기울이는 연예인들의 경험담과 달리 평범한 옆집, 윗집 사람들의 다이어트 성공기는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곤 한다.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불끈 솟아나게 만드는 평범한 사람들의 다이어트 방법을 지금부터 알아보자.

삼성제약 스위치다이어트는 비만퇴치 원천기술인 먹으면서 살 빼는 신물질 액티포닌(TG1022)을 개발, 적용시켰다. 액티포닌은 일정 강도 이상의 꾸준한 운동을 했을 때 나타나는 신체현상과 동일한 현상을 만들어 내는 물질이다.


삼성제약 스위치다이어트는 액티포닌을 통해 '힘든 운동 OUT! 굶는 다이어트 OUT! 수면 중 체지방 축적 OUT!' 이렇게 '쓰리 OUT!' 효과를 일으킨다.

◆1-out 힘든운동 Out - 운동하지 않아도 운동효과

건강한 몸매를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다. 문제는 알면서도 바쁜 현대인들은 꾸준한 운동을 실천하기가 어렵다는 점이다. 그래서 삼성 스위치다이어트는 일상 생활에 불편 없이 다이어트가 진행되는데, 체내 운동에너지를 활성화시켜 운동 없이도 1일 최대 3시간 운동효과를 보고 있다.


다이어트는 우리 몸을 바꿔 줘야만 성공이 가능하다. 그러나 단순하게 외부 영향으로 다이어트를 성공하려니 힘이 든다. 삼성제약 스위치다이어트는 몸 안의 운동에너지를 활성화 하는 스위치를 켜 주어 스스로 내부에서 에너지를 소비 하도록 해 지방을 분해 해 주고, 몸을 탄력 있고 날씬한 상태로 바꿔 준다.

◆2-out 굶는 다이어트 Out - 먹은음식 탄수화물, 지방 90% 칼로리 흡수억제 효과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체중을 줄여 주지만 체지방이 빠지지 않고, 몸매변화를 느낄 수 없다. 반면 삼성 스위치다이어트는 먹은 음식의 칼로리를 90%를 흡수 억제를 해줌으로써 굶는 스트레스 없이 체지방을 쌓이지 않도록 해 감량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다이어트의 스트레스로 폭식과 과식을 반복하게 되면 요요 현상 같은 부작용의 위험이 뒤따를 수 있다. 때문에 무리한 식욕억제 방법이 아닌 삼성제약 스위치다이어트가 각광받고 있다. 이들은 "하루 세 끼 식사를 꼭 먹도록 권유하고 있다. 식사를 거르는 다이어트는 결국 요요현상을 초래하게 되며 탈모 이외에도 소화불량, 변비, 노화 등과 같은 비교적 약한 부작용을 일으킨다"고 밝혔다.

◆3-out 수면 중 체지방축적 Out - 자는동안 체지방 축적 억제, 분해 효과

다이어트를 시작해도 직장회식, 야식의 유혹에서 벗어 날 수 없어 저녁시간이 곤란한 적이 많은 현대인들은 먹고 나서 후회하고 또한 이 때문에 스트레스를 더 받는다. 삼성 스위치다이어트는 자는 동안에도 운동 스위치가 활성화돼 체지방을 분해하고, 체지방이 축적되지 않도록 해 수면 중 감량을 경험하게 한다.

또한 삼성 스위치다이어트에서는 다이어트 플래너의 1:1관리를 통한 책임감량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개인별 맞춤다이어트로 비만의 원인을 제거하면, 몸안의 운동스위치를 켜주어 쌓여 있는 체지방을 분해할 뿐 아니라 기초대사사량을 높여 요요현상이 없도록 만든다. 다른 다이어트 진행 방법으로 다이어트 효과와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삼성제약 스위치다이어트는 기존의 다이어트 방식을 벗어나 개인의 생활습관, 식습관, 체질, 건강 등의 여러 가지를 전문 다이어트플래너를 통해 직접 체크해 개인에 맞게 들어가는 맞춤식 다이어트로 일상생활에 불편함 없이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 몸 안의 운동 스위치를 켜주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체지방을 쌓이지 않고 운동에너지로 전환하여 체지방을 태워주는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탤런트 오현경이 홍보대사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 삼성제약 스위치다이어트는 이른바 '똑똑한 다이어트'로 불리며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다이어트 바로가기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